sales MDM
Windows10 지원
OS X El Capitan 지원
CC badusb

컨텐츠 바로가기



원격지원 서비스 - Endpoint Protector4 사용자 원격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안내
  1. HOME
  2. 고객지원
  3.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코소시스의 매체제어, DLP, 서버 DLP, SW 보안USB, MDM/MAM, Onyx Beacon 솔루션 및 SKT를 통하여 서비스 되는 Cloud DLP 등의 원활한 운용을 위한 즉각적인 고객지원을 위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이 필요한 경우 먼저 코소시스의 고객지원팀과 상담을 하여 주시고, 지원 대상의 환경에 따라서 아래에서 원격지원 클라이언트용 에이전트를 선택하여 주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원격지원이 되기 위해서는 당사 고객지원팀과 협의를 통한 상호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9:30 ~ 18:30 까지 이며, 토/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방법

1. 원격지원을 위한, 클라이언트용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사용자의 OS에 맞추어 다운로드 합니다.
  (상담 중 지원을 하는 엔지니어가 다른 종류의 에이전트를 클라이언트에 설치하도록 요청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iOS 기기 원격지원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MDM iOS app on the AppStore




2. 다운로드 받으신 압축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신 후, 다음의 각 실행 파일로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Windows: Remote_Support_Win.exe
    macOS: Remote_Support_Mac.zip
    Linux: Remote_Support_Linux.tat.gz


3. 원격지원에 따른 면책조항 화면이 나오면 잘 읽어 보시고 원격지원을 승인하는 경우에만, 승인 버튼을 누릅니다.

TeamViewer7 for Windows  


4. 화면에 표시된, ID와 비밀번호를 지원을 하는 엔지니어에게 알려 주시면, 원격 지원이 시작됩니다.

TeamViewer7 for Windows  



만화